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산 Feb 11. 2021

그림에 대한 고민

내 그림

(사진은 제가 그린 공필화 모작입니다.)


아크릴로 그렸을 때 내 그림 스타일이 너무 좋다는 사람 있었고 사고 싶다는 사람들도 있었다.  


복직하고는 시간이 없어 연필로 인물화만 그리게 되었고 내 인물화가 좋다는 사람들도 있었다.  


애 셋을 낳고는 시간에 공간까지 아예 없어 아이패드로 병맛 일러스트를 그렸고 그것들이 좋다는 사람들도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동양화.


신기한 건 교집합이 없다.


결론은, 내 색깔을 찾아 꾸준히 그려야 한다는 것.  


시간에 공간도 없는데

오른손 상처까지 덧나 병원행ᆢ

오늘도 정작 그림은 그리지 못하고 고심만 한다.  




작가의 이전글 트위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