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자서 Dec 13. 2015

스마트폰용, 도마뱀 같은 무선 충전 어댑터

이 가벼움, 어떤 느낌일까?

스마트폰, 특히 무선 충전 기능을 탑재하지 않은 iPhone 사용자들은 케이블로 충전해야 되는 것은 당연한 일. 하지만 두는 것만으로 충전 할 수 있는 무선 충전의 편리함은 왠지 부러운....

그럴 때는 무선 충전 어댑터로 스마트폰을 무선 충전해보자!

현재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Indiegogo에서 자금을 모집하고 있는 "GECKO"는, iPhone에서도 Android 스마트폰 에서도 원터치로 무선 충전에 대응시켜 버리는 어댑터이다.

본체는 스마트폰에 장착하는 커넥터, 충전 케이블 변환 어댑터, 그리고 모바일 배터리 등에 설치하는 동글 3개. 커넥터와 어댑터 모두 iPhone과 Android 스마트폰, Lightning 및 Micro USB의 2가지 버전이 존재한다.

용도는 우선 스마트폰에 감기는 형태의 커넥터를 설치 한 다음, 충전 케이블 어댑터를 장착. 이것만으로 어댑터에 스마트폰을 그냥 두는 것만으로 충전이 시작된다. 상당히 간단하지요? 또한 커넥터는 얇기 때문에 위에서 케이스나 범퍼를 장착할 수 있다.


현재 GECKO는 SNS 등의 점유율 캠페인으로, 커넥터, 어댑터 동글 세트를 9달러로 예약을 접수받고 있다. 제품 출하 예정일은 2016년 2월. 지금까지 스마트폰 만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어댑터는 있었지만, 충전 케이블 변환 어댑터 까지 포함 된 GECKO는 꽤 똑똑한 아이디어인것 같다.


http://thking.tistory.com/118

http://sabjaru.tistory.com/610

http://okgo.tistory.com/890

http://odelian.tistory.com/233


작가의 이전글 초고해상도의 명왕성 사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