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 음식이라도 맛을 바꾸지 않고, 자연스럽게 칼로리를 줄여 준다는 새로운 접시가 개발되어 화제가 되고있다.
그 접시는 "AbsorbPlate". 태국 건강 증진 재단과 광고 대행사 BBDO가 제작 한 동영상에 따르면, 이 접시에는 500개의 작은 홈이 있다고 한다.
따라서 접시에 음식을 올려 놓으면, 아래에 있는 홈이 7 밀리리터 밖에 되지 않더라도, 여분의 유분을 흡수하여 평소보다 약 30칼로리 정도 줄여 준다고 한다.
특별한 노력을 필요로하지 않고 다이어트
실은 태국 음식은 아주 맛있기는 하지만, 기름진 것이 많다고 알려져 있고, 동남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국민의 비만 비율이 높은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그러나 나쁜 것은 알고 있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지 않거나, 평소의 식생활을 바꾸거나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
그래서 태국 건강 증진 재단이 고 콜레스테롤과 고혈압 등 건강 문제의 보급과 동시에, 어떻게 일반적인 맛을 바꾸지 않고 더 건강한 음식을 섭취 할 수 있게 될까를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 결과, 특별한 노력을 필요로하지 않고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AbsorbPlate"가 개발되었다고 한다.
실제 효과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태국 건강 증진 재단은 법에 따라 2001년에 발족 된 공식적인 국가 기관에서 모든 개인과 조직의 건강을 강화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조직 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이번 동영상은 지난달에 공개 되었고, "AbsorbPlate"의 실제 효과의 정도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그러나 맛도 변하지 않고, 칼로리를 자동으로 줄일 수 있다면, 다이어트 하는 사람에게는 매우 편리한 접시라고 말할 수 있을지 모른다.
http://donkeyhotel.tistory.com/60
http://sabjaru.tistory.com/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