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무거나 Oct 08. 2020

부탁

내가 너에게 부탁해

문제가 뜻대로 풀리지 않더라도

짜증을 그만 내시길


내가 너에게 부탁해

10살이 되면

스스로 샤워하시기를


내가 나에게 부탁해

백미러와 후방 카메라만 보면

한 방에 주차가 가능한 사람이 되기를


내가 나에게 부탁해

환경을 위해 종이컵 사용을 줄이기를

동물을 위해 비건 요리를 즐기기를


내가 나에게 부탁해

조언이라 포장하여

꼰대 짓 않는 사람이기를


내가 나에게 부탁해

나이가 들어서도 귀와 눈은 열고

입은 조금만 여는

염치 있는 사람이기를


내가 너와 나에게 부탁해

10년이 흘러도

책을 가까이하는 사람이기를


내가 모두에게 부탁해

따뜻한 시선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포근한 마음으로 서로를 품어주며

태어난 것만으로도 축복된 삶이 되길


내가 너에게

내가 나에게

내가 모두에게


부 탁 해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 1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