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여 내 마음이 확정되었고 내 마음이 확정되었사오니 내가 노래하고 내가 찬송하리이다. 내 영광아 깰지어다 비파야, 수금아, 깰지어다 내가 새벽을 깨우리로다. 주여 내가 만민 중에서 주께 감사하오며 뭇 나라 중에서 주를 찬송하리이다(시편 57:7-9, 개역개정)
My heart is steadfast, O God, my heart is steadfast; I will sing and give praise. Awake, my glory! Awake, lute and harp! I will awaken the dawn. I will praise You, O Lord, among the peoples; I will sing to You among the nations.(Psalms 57:7-9, NKJV)
.
.
<오늘의 묵상>
비록 고난 중에 있더라도 항상 마음에 확신을 가지고 하나님을 찬양하겠다 고백한 시편 57편의 고백을 묵상합니다.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기에 그 삶에 찬양이 그치지 않는 시편 저자의 이러한 삶을 닮길 원합니다. 우리의 마음이 항상 찬양하기로 확정되어 있기를, 그것이 진실된 우리의 믿음의 고백이기를 원합니다. 시편 저자의 고백과도 같이 늘 감사함으로, 새벽을 깨우며 찬양하는 믿음의 삶이기를 소망합니다.
.
.
<오늘의 기도>
신실하신 하나님, 000(이)가 평생에 그 마음을 정하여 하나님을 영원토록 높이며, 찬양하게 하소서.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좋은 일이 있을 때나, 고난 중에나 어떠한 상황에서도 그 마음이 확정되어 하나님을 신뢰하고 감사함으로, 늘 찬양이 밤낮으로 끊임없이 이어지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