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존자여 십현금과 비파와 수금으로 여호와께 감사하며 주의 이름을 찬양하고 아침마다 주의 인자하심을 알리며 밤마다 주의 성실하심을 베풂이 좋으니이다(시편 92:1-2, 개역개정)
온 땅이여 여호와께 즐거운 찬송을 부를지어다. 기쁨으로 여호와를 섬기며 노래하면서 그의 앞에 나아갈지어다(시편 100:1-2, 개역개정)
It is good to give thanks to the Lord, And to sing praises to Your name, O Most High; To declare Your lovingkindness in the morning, And Your faithfulness every night,
Psalms 92:1-2 NKJV)
Make a joyful shout to the Lord, all you lands! Serve the Lord with gladness; Come before His presence with singing.
(Psalms 100:1-2 NKJV)
.
.
<오늘의 묵상>
시편에서 가장 많이 나온 고백이라면, 아마도 하나님께 찬양을 올려드리며, 하나님을 찬양하라며 외치는 고백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시편 저자들의 이 고백과도 같이 우리 삶에 날마다 하나님을 섬기며 예배함이 끊임이 없기를 원합니다. 아침마다 주의 인자하심을, 밤마다 주의 성실하심을 찬양하며, 항상 기쁨으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삶이고 싶습니다.
.
.
<오늘의 기도>
모든 것 위에 뛰어나신 하나님, 000(이)가 항상 하나님을 찬양하게 하소서.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찬양하며, 밤마다 주의 성실하심을 찬양하는 삶. 그 안에 기쁨의 예배가 끊임이 없는 삶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