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일::학자의 혀와 깨우친 귀를 주소서

이사야 50:4-5

by 제니앤

5월2일::학자의 혀와 깨우친 귀를 주소서(이사야 50:4-5)

.

.

주 여호와께서 학자들의 혀를 내게 주사 나로 곤고한 자를 말로 어떻게 도와 줄 줄을 알게 하시고 아침마다 깨우치시되 나의 귀를 깨우치사 학자들 같이 알아듣게 하시도다. 주 여호와께서 나의 귀를 여셨으므로 내가 거역하지도 아니하며 뒤로 물러가지도 아니하며(이사야 50:4-5, 개역개정)


“The Lord God has given Me The tongue of the learned, That I should know how to speak A word in season to him who is weary. He awakens Me morning by morning, He awakens My ear To hear as the learned. The Lord God has opened My ear; And I was not rebellious, Nor did I turn away.(Isaiah 50:4‭-‬5, NKJV)

.

.

<오늘의 묵상>

이사야 50장에 기록된 말씀을 묵상합니다. 오늘 우리의 삶 가운데 이 말씀의 은혜가 이뤄지길 간구합니다. 날마다 우리에게 학자의 혀를 주시기를, 그래서 곤고한 자들을 말로 도울 줄 아는 인생이길 원합니다. 또한 아침마다 성령께서 우리의 귀를 깨우치게 하사, 학자와 같이 지혜롭게 알아듣기를, 하나님의 말씀을 명확하게 깨닫고 진정한 순종의 길에 거하기를 간구합니다.

.

.

<오늘의 기도>

모든 것 위에 뛰어나신 하나님, 000(이)에게 날마다 학자의 혀와 깨우친 귀를 주소서. 그래서 000(이)가 곤고한 자를 말로 도우며, 하나님의 말씀을 늘 깨닫고 순종의 길로 행하게 하소서.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5월1일::하나님 안에 건강한 정체성을 갖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