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3일::평화를 누리고 나음을 받게 하소서

이사야 53:5

by 제니앤


5월3일::평화를 누리고 나음을 받게 하소서(이사야 53:5)
.
.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이사야 53:5)

But He was wounded for our transgressions, He was bruised for our iniquities; The chastisement for our peace was upon Him, And by His stripes we are healed. (Isaiah 53:5, NKJV)
.
.
<오늘의 묵상>
이사야 53장에 약속된 메시아에 관한 말씀을 묵상합니다. 말씀의 성취로 오신 예수님. 우리의 악함과 허물로 인하여 대신 징계를 당하시고 대신 고난 당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묵상합니다. 그리고 그 분의 고난과 죽음, 부활로 말미암아 오늘 우리에게 은혜로 주어진 놀라운 평화와 나음의 은혜를 또한 찬양합니다. 우리의 삶 속에 그 놀라운 복음의 신비를 항상 깨닫고 체험하며 또한 증거하는 인생이길 원합니다.
.
.
<오늘의 기도>
구원의 하나님, 000(이)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평화를 누리고 나음을 받게 하소서. 날마다 000(이)의 삶에 참 평안과 치유가 되시는 예수님을 경험하며 온 땅에 증거하는 인생되게 하소서.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5월2일::학자의 혀와 깨우친 귀를 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