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에게 이르되 레위 사람들아 내 말을 들으라 이제 너희는 성결하게 하고 또 너희 조상들의 하나님 여호와의 전을 성결하게 하여 그 더러운 것을 성소에서 없애라(레위기 29:5, 개역개정)
and said to them: “Hear me, Levites! Now sanctify yourselves, sanctify the house of the Lord God of your fathers, and carry out the rubbish from the holy place. (II Chronicles 29:5, NKJV)
.
.
<오늘의 묵상>
히스기야 왕의 삶은 무너졌던 예배를 그 땅에 다시 회복시킨 삶으로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오늘 우리의 삶이 히스기야 왕의 이러한 모습을 닮기 원합니다. 하나님을 믿음으로, 하나님을 사랑함으로 참된 예배자가 되며, 또한 이 땅에 무너진 예배를 회복시키는 그러한 인생이기를 소망합니다. 우리를 통해 오늘날 우리가 보냄 받은 곳곳에 예배가 회복되기를, 우리를 통해 온 땅이 하나님께 예배하며, 하나님께 돌아가게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
<오늘의 기도>
만왕의 왕이신 하나님, 000가(우리 가정이) 히스기야 왕과 같이 이 땅에 무너진 예배를 회복하는 인생되게 하소서. 하나님을 위하여 온 땅에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 예배가 무너진 곳에 예배를 다시 세우는 인생이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