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Plusclovis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재성 작가 Aug 23. 2020

행동의 완결

내 책 이야기 #1


[  이야기 #1 - 행동의 완결]
.
내가 펴낸 책들은 하나같이 모두 소중하고,  정성을   책이다.  중에서 가장 애착이 가는 책을 꼽으라면 바로  책이다.
.
사실 나에게 가장 많은 인세를 가져다  책도 아니고,
파생되는 강연이 많았던 책도 아니다.
.
그러나, 치열했던 20 30 에서  책을 펴내는 과정과, 펴낸 이후 나의 마음 가짐은 한껏 달라지게 되었고 나는  책에 부끄럽지 않게 살겠다는 다짐을 다시 하게 되었다.
.
그리고 아마 나중에 커리어적인 성공을 이루고 나면 인터뷰에서   말을 해주고 싶다.
 책을 지으며 조사한 수많은 사례와 예시들. 그리고 재발견하게  ‘완결이란 단어가 현재의 나를 있게 만들었다고.
.
그만큼 가치 있다고 자부한 책이기에,  책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지 않은게 내심 아쉽다 
.
그러나 이미  책으로 인해 알고 지내게  많은 분들이 계시고,  책으로 다시 돈독해진 사이도 많으니 충분히 좋은 역할을  것이 아닐까.
.
너무 부족하지만, 아주 어린 시절과 비교하면 상상할  없을 만큼 성장했다.
나의 소중한 주변 분들이, 내가 언젠가  인터뷰를 현실로 가져 오는  흐뭇하게 미소 지으며 이런 말씀을 해주실  있다면 더할나위 없는 영광일  하다
.
나도   덕분에 많이 발전했다.
#행동의완결

매거진의 이전글 좀처럼 회사 이야기는 하지 않지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