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재성 작가 May 02. 2023

[타인을 깎아 내린다고 당신이 올라가는 건 아니에요]

그 못된 심보 좀 그만 부려요



어떤 지인 분이 일본에서 의사 변호사 회계사 시험을 모두 합격한 사람에 대해 인터뷰한 기사를 올렸는데, 댓글이 정말 가관이다.



'그래서 얘는 지금 뭐한대요?'


'결국 유튜버네요'


'그런 시험 합격까지만 하는 프로 합격러네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간만에 센 글좀 쓰련다. 전문은 하단 링크에.



https://alook.so/posts/kZtL5p2

------------------------------------------------------------


필자 김재성 

저서: 『당신을 위한 따뜻하고 냉정한 이야기』 (평단, 2022)『뭘 해도 잘 되는 사람들의 비밀』 (평단, 2021)『슈퍼업무력 ARTS』 (도서출판 이새, 2020) 『행동의 완결』(안나푸르나, 2019)과 에이콘출판사에서 펴낸 『퍼펙트 프리젠테이션』(2012), 『퍼펙트 프리젠테이션 시즌 2』(2017), 『퍼펙트 슬라이드 클리닉』(2020)

작가의 이전글 [컨설턴트 vs chatGP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