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재성 작가 Feb 06. 2024

[퍼펙트 프리젠테이션 3: 탈고합니다]


작년 말에 말씀 드렸던 대로, 올해 초 퍼펙트 프리젠테이션 3의 원고 작성과 탈고를 하겠다고 말씀 드렸고 오늘 마침내 그 약속을 지킵니다.

.

2가 나온 이후 6년여의 시간이 지나며 발전한 업계의 트렌드 (AI활용 법, 온라인 공동 작업 환경, 화상회의의 증가 등)를 모두 반영하여 다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

특히, 이번 3편에 새로 수록 된 '프로페셔널 슬라이드 작성법'은 전략 컨설팅 업무를 직접 경험하지 않은 분들께 어떻게 전략 컨설팅에서 자료를 작성하는지 상세히 담아, 여러분의 보고서 작성 역량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

이번 책은 '전략 컨설팅, 빅테크, 광고 회사의 프리젠테이션 비법을 한 권에 담다' (가제) 부제로 출간 될 예정이며, 올해 상반기 중 출간을 목표로 검토 작업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

재밌었던 점은 내용이 훨씬 많이 늘어났음에도 기존 4:3 위주의 슬라이드에서 요즘 대세가 된 16:9 형태의 슬라이드로 변경하다 보니 슬라이드가 책에서 차지하는 공간이 줄어들어 전작 460 페이지 대비 30-40페이지 늘어난 500여 페이지가 되었다는 점이네요 :)

.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곧 찾아뵙겠습니다.


대한민국의 No.1 프리젠테이션 서적으로

다시 한 번 우뚝 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재성 드림


P.S.  권성준 사장님, 사장님께 부끄러운 책이 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 했습니다. 하늘에서 완성작이 나올 때 까지 흐뭇하게 지켜봐 주세요. 출간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 하고, 출간 된 뒤 실물 책 들고 잠들어 계신 곳에 찾아뵙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새해 다이어트 결심 하신 분이라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