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그룹 i-dle (아이들)이 미니 8집 'We are'로 컴백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멤버 민니의 캘빈클라인 스타일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몽환적인 보이스와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민니는 캘빈클라인과 함께 2025년 여름 시즌을 겨냥한 데님 & 캐주얼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늘 새로운 데님 & 캐주얼 트렌드를 제시해온 캘빈클라인은 이번 시즌 민니와 손잡고 데일리룩부터 바캉스 스타일링까지, 센슈얼한 무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2025년 여름, 캘빈클라인은 민니를 통해 스타일 키워드를 새롭게 정의하며 트렌드를 이끌어갈 전망입니다.
경쾌함과 시크함의 조화, 레귤러 핏 데님 미니스커트
이번 시즌 캘빈클라인이 주목한 첫 번째 아이템은 바로 레귤러 핏 데님 미니스커트입니다. 민니는 은은한 워싱이 돋보이는 미니스커트를 활용하여 썸머 바캉스룩을 연상시키는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캘빈클라인의 우븐 라벨 디테일이 더해진 니트 조직의 스웨터 탱크탑을 매치하여 클래식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질감이 어우러진 귀엽고 시크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했습니다. 가볍고 발랄한 무드 속에서도 감각적인 텍스처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입니다.
청량함과 러블리함의 만남, 라이트블루 와이드핏 텐셀 데님
여름 시즌을 겨냥하여 민니는 라이트블루 와이드핏 텐셀 데님을 선택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도 이어지는 트렌드인 와이드핏에 텐셀 원단을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더했습니다. 상의로는 캘빈클라인 모노그램 로고가 돋보이는 베이비 핏 반팔 티셔츠를 매치하여 청량한 블루 컬러가 다가올 여름 트렌드를 예고하며, 비비드한 컬러톤으로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민니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화사한 썸머 데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는 평입니다.
일상 속 세련됨, 플레어핏 데님과 슬림핏 티셔츠의 조화
클래식한 플레어핏 데님으로 구성된 세 번째 룩은 감각적인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민니가 착용한 하이라이즈 플레어핏 데님은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밑단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실루엣으로 다리 라인을 길고 슬림하게 연출합니다. 여기에 캘빈클라인의 인스티튜셔널 로고가 프린트된 슬림핏 반팔 티셔츠를 매치하여 피크닉이나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데일리룩을 제안합니다.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중청 데님의 조합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내추럴한 멋을 극대화합니다.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 언더웨어 & 데님 스타일링
마지막으로 민니가 선보인 룩은 네 가지 룩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캘빈클라인의 아이코닉한 언더웨어&데님 스타일링입니다. 민니는 캘빈클라인의 모던코튼 반도 브라를 착용해 탄탄한 복근을 자신 있게 드러냈습니다. 플레어 데님 진에 심플하면서도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 주는 코튼 가디건과 매칭한 반도룩은 민니의 자신감 있는 애티튜드와 함께 언더웨어를 그 어떤 패션 아이템보다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i-dle (아이들) 민니가 착용한 모든 캘빈클라인의 2025 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캘빈클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민니와 캘빈클라인이 함께 만들어갈 2025년 여름, 더욱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