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유이, 써스데이아일랜드와 함께한 화보 공개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배우 유이가 패션 브랜드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와 함께 한 가을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독특하고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화보에서 유이는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으며, 원피스, 카디건, 그리고 플라워 프린트 재킷 등 다양한 가을 패션 아이템을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이는 자신의 일상과 열정을 솔직하게 공유했다. 특히 그녀가 진행 중인 철인 3종 운동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수영, 달리기, 자전거를 포함한 철인 3종 훈련을 일주일에 다섯 번씩 하며 스스로의 한계를 시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이는 예능 프로그램 '무쇠소년단’에서도 철인 3종에 도전하며 내면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는 타인이 아닌 내 스스로에게 승부욕이 있는 사람”이라는 그녀의 말에서 강한 의지와 자기 발전에 대한 열망이 엿보였다.



뿐만 아니라 유이는 그녀의 포부를 넓혀 라디오 진행과 영화, 그리고 연극 무대에 대한 도전 의사도 밝혔다. “MC로서 프로그램을 이끌어보고 싶다”는 유이는 다양한 분야에 발을 들이며 자신의 재능을 계속해서 갈고 닦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유이는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는 한편, 다방면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그녀의 도전 정신과 열정이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피앤피에이전시

https://pnpagencymag.co.kr/


작가의 이전글 사업 성공의 첫걸음, 꼭 알아야 할 사업계획서 작성전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