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무료로 즐기는 인디 음악의 향연...수조 쇼케이스 출격

피앤피에이전시 매거진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서울인디뮤직페스타'가 올해로 7주년을 맞아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돌아옵니다. 이번 페스티벌은 10월 5일과 6일, 서울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인 망원한강공원에서 펼쳐지며, 뮤지션과 레이블, 팬들이 함께 어우러져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자리입니다.


'서울인디뮤직페스타'는 타운형 뮤직 페스티벌로서, 관람객들에게 음악과 문화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레이블 마켓과 쇼케이스는 별도의 신청이나 예매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음악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아티스트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그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아티스트 '수조'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수조는 10월 5일 17:00부터 17:30까지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신곡 '공중그네', '비가 오는날 만나'를 비롯해 '꽃다발', '오늘 날씨는 바람', '너는 나의 여름' 등 다수의 곡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미 많은 팬들이 그들의 음악을 기다리고 있는 만큼, 이번 공연이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서울인디뮤직페스타'는 올 가을,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음악과 사람이 하나가 되는 이 특별한 순간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피앤피에이전시

https://pnpagencymag.co.kr/


작가의 이전글 경쟁의 새로운 패러다임, 혼자가 아닌 함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