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갓구름 Oct 06. 2018

놀러가고싶다

어쩌지

ㅋㅋㅋㅋㅋ비가와서그런가 아침에 7시기상후 좀 더 잠을..주말이라 오전까지움직이고싶진않은거같은데 12시쯤되어 나왔드아


그래도 강아지보고 애기보고 좋은날씨보고 하면서 웃고 하니까 나는 밖으로나와서 에너지를 많이 받는 타입이다 ㅎㅎ


태풍덕에 맑디맑은하늘.

맑은 일만하면서 당분간 보충을해야겠다..

봉사도 단기라도 해야징

작가의 이전글 비가오니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