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갓구름 Aug 12. 2019

부평 유니클로 탐방기

dhc로 애꿎은 욕먹고 가봄

물론 안샀다.

해명같지만 해명아님.

브런치통계에서 조회 수 폭발한 게시물에 누가 나 욕하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트하고 소화겸 유니클로갔는데 진짜 사람없더라 ㅋㅋ


왠지사진찍힐거같아서(탐방기자피셜) 금방 나왔다.


작가의 이전글 내작은소확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