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갓구름 Jul 26. 2018

이기적_기본1회

excel 점수실화냐

오졌따........ 외부데이터가져오기 왜때문에 틀린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엑셀 07이라서........나름 파닥이며 푸는 문제인데(무려 5분이나걸림 10이랑 다르게 일일이 다 지정줘야함.....) 틀렷다하면 안돼지이.......그리고 나머지 왜 틀린부분??? 영진이거이거 못믿겟..........


근데 좀 어렵긴했ㅇ

피벗테이블 계싼필드 추가하는거 나만어렵니.......답지보고 끄덕이는데 또 다른 유형나오면 저는어쩌죠....ㅠㅠ

레알 플밍과 컴은 손을 바삐움직여야하는군요....

모가지아픈데 점수처참하고요

매거진의 이전글 이기적_기출따라하기채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