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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포 개념정리와
신청방법 알아보기

[큐텐 재팬 메가포 시리즈] 01. 메가포 개념정리와 신청방법 알아보기

by 풀필먼트 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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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365일 빠른 물류 품고입니다!


큐텐재팬을 이용하실 때, 메가와리는 가장 큰 행사이죠.

그런데, 메가와리는 잘 사용하고 있지만 메가포도 그만큼 활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메가와리 기간 외에 매출을 크게 올릴 수 있는 메가포는 충분히 활용하고 있는지 고민되시나요?


일시적으로 메가와리 때만이 아닌, 꾸준히 매출을 올려줄 수 있는 메가포.

신청 방법과 함께, 어떻게 사용되는지 이 글 하나로 정리해 드릴게요.

끝까지 읽고, 안정적 성장을 만들기 위한 메가포 활용팁을 얻어가 보세요!




메가와리로 끌어올린 매출, 메가포로 유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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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텐재팬 이벤트 하면 아마 가장 먼저 메가와리를 떠올리실 텐데요.

메가와리는 고객에게 20%의 혜택을 제공하는 점에서 큰 이벤트인 건 당연해요!

하지만, 아무래도 메가와리의 영향력이 크다 보니,

메가포의 활용은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묵혀놓고 있지는 않았나요?


실제로 메가와리는 매출을 일시적으로 끌어올리는 데는 탁월하지만, 꾸준히 매출을 견인하기는 어려워요.

건강하게 매출을 내기 위해서는 메가와리에만 의지해서는 안 돼요!

그래서 메가와리로 신규고객을 확보했다면, 메가포로 신규 고객을 내 단골로 만들어야 해요!

정리하자면, 메가포는 할인이 아닌 기간에도 판매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줄 수 있어요.




큐텐재팬의 할인 이벤트, 메가포


메가포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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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포란, 고객에게 10% 쿠폰할인 + 10% 적립쿠폰을 주는 프로모션이에요.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상품 가격의 10%가 즉시 할인되며, 배송 완료 시 10%의 포인트가 적립되는데요.

메가와리와 똑같이 20%의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은 똑같지만, 메가포는 10%가 할인이 아닌 적립으로 고객에게 환원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어요.

만약 메가포에서 구매한 상품이 마음에 들었다면, 적립금을 재구매에 사용하게 돼 단골고객으로 유도하기 훨씬 쉬워요.

✨판매자가 혜택금액 20%를 다 부담하지 않아요! 큐텐재팬과 판매자가 반씩(10%/10%) 부담하는 것이므로, 부담하게 되는 비용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의 절반이에요.



30초면 끝나는 메가포 신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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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큐텐재팬의 판매자 관리 페이지인 J.QSM에 들어가 ‘메가포 프로모션’ 메뉴를 클릭

2) 클릭 시 나오는 화면의 프로모션 관련 안내사항, 가격 설정 주의사항 꼼꼼히 읽기

3) 신청동의 체크 후 저장 버튼 누르기만 누르면 참여신청이 끝나게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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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메가포에서 제외하고 싶은 상품은, 동일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참여 제외처리’를 누르면 된답니다. 그런데 제외했던 상품을 다시 취소하고 싶다면? 똑같이 ‘제외 취소’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끝나요!


주의할 점

가격 설정 부분의 주의사항을 확인하지 않으면, 메가포 참여에서 제외될 수 있어요!

메가포는 신청 후 가격 모니터링 기간이 있는데요. 해당 기간에 가격이 변동된 것이 적발된다면 메가포 적용상품에서 제외될 수 있어요. 여기서 또 하나 주의해야 할 점은, 기본 판매가가 동일하더라도 할인 폭이 달라져 실 판매가격이 변동된다면, 이것 역시 가격 변동으로 간주될 수 있어요 !




메가포, 정확히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메가포 일정 고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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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진은 2024년 큐텐재팬 이벤트 일정표인데요. 사진에서 빨간색은 메가와리를 / 파란색은 메가포를 나타내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메가포와 메가와리는 번갈아가며 진행이 되고 있어요.


따라서 메가와리에서 신규 고객을 확보했다면, 다음에 이어지는 메가포 기간 동안 해당 고객을 단골 고객으로 전환함으로써, 고객을 장기적으로 가져갈 수 있겠죠!

한 마디로, ✨메가와리를 통한 단기적 매출 + 메가포를 통한 중장기적 고객 유지 = 안정정 성장✨이 가능하답니다.




이어지는 내용이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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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고 홈페이지에서 나머지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 지금 나머지 읽으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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