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디칼코리아 구매자금 대출
팝펀딩을 비롯한 대부분의 P2P투자는 보통 하나의 채권에 투자하면 월 단위로 원리금(원금+이자) 혹은 이자를 받게 되는데요.
그런데 만일 월(Month) 단위가 아닌 주(Week) 단위로 상환금을 받는다면 어떨까요?
그렇게 된다면 자금에 대한 회수기간이 전체적으로 단축됨과 동시에 주 단위로 받은 상환금을 다른 채권에 재 투자할 수 있어 투자자에게는 아주 매력적인 투자처가 될 수 있습니다.
또 대출자 입장에서도 상환 기간이 전체적으로 단축되기에 대출이자에 대한 부담도 덜하게 됩니다.
그래서 팝펀딩이 주(Week) 단위 상환 조건의 새로운 투자상품을 진행합니다. (※ 주 단위 상환은 일부 투자건에만 적용됩니다.)
이번 투자건은 전국 391개의 요양시설에 성인용 기저귀 및 위생용품을 납품하는 (주)메디칼코리아에서 제품 구매 자금을 신청한 건으로 상환기간은 총 15주(105일)로 매주 수요일마다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주)메디칼코리아는 전국의 391개 요양시설에 납품하는 곳으로 지속적인 매출이 발생하며 특히(주)메디칼 코리아가 거래하는 요양시설의 경우 건강보험공단의 지원을 받고 있어 제품 대금의 회수가 매우 안정적입니다.
팝펀딩에서 일주일 단위로 (주)메디칼코리아의 법인 통장 내역과 세금계산서 발행 내역을 확인함과 동시에 최종 대출계약 시 (주)메디칼코리아 대주주의 연대보증을 통해 투자금 회수에 대한 안전장치를 구비합니다.
‘수요일에는 빨간 장미를’이라는 노래 제목처럼,
수요일마다 원금과 이자를 받는 새로운 상품으로 팝펀딩이 투자자분들께 빨간 장미가 되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