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프레미아 티엔씨 Dec 13. 2022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글로벌 회계•마케팅 인재 대외활동 성공적으로 마무리

프레미아 티엔씨는 지난 9월 회계•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졸업생 지원자를 대상으로 TNC 서포터즈 4기를 모집하여 10월 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2개월의 기간 동안 기자단 서포터즈 대외 활동을 개최 및 지원하였으며, 12월 9일 온라인 수료식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프레미아 티엔씨 서포터즈는 올해로 4기를 맞이했으며 재능 있는 회계•마케팅 분야의 인재를 발굴해냈다. 

이번 서포터즈 기자단 활동은 회계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글로벌한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당사가 소재한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대만, 말레이시아의 국가별 기업 문화, 제도 차이, 회계, 비자, 취업, 해외 인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주제의 컨텐츠를 작성하고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프레미아 티엔씨는 (구) 코차이나 티엔씨에서 사명 변경 후, 이번 4기 서포터즈 기자단을 통해 변경된 사명을 알리는 등 국내 및 해외 브랜드 인지도 확장 및 활발한 네트워킹 활동에 나섰다.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발대식

지난 10월 7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발대식에는 기자단 활동 방식과 작성하게 될 컨텐츠의 주제에 대해 논의를 하고, 각 국가를 맡은 서포터즈들이 자기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싱가포르 국가를 맡은 김지원 서포터즈는 “지원하게 된 가장 큰 계기는 해외에서도 활동할 수 있다는 점과 서포터즈 모집 대상이 ‘회계나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취준생 누구나’라는 점이었다. 영국에서 Finance & Accounting을 공부하는 학생으로서 가장 적합한 대외활동이 아닐까 싶었고, 우수활동자에게 해외 취업의 기회도 주어진다는 점에서 지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프레미아 티엔씨는 오프라인으로 활동했던 서포터즈 1기 및 2기와는 달리, 3기를 기점으로 이번 4기 서포터즈는 온라인 활동으로 진행되어 한국 뿐 만 아니라 홍콩, 대만, 싱가포르, 호주, 영국 등 다양한 지역에서 글로벌 기업 프레미아 티엔씨의 기자단으로 활동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서포터즈가 직접 선정한 분야의 프레미아 티엔씨의 실무자와 인터뷰하며 회계•마케팅에 관심을 가진 인재들에게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발대식 영상 바로가기



‘프레미아 티엔씨 청년 기자단 서포터즈 4기’ 수료식

우수 활동자로 뽑힌 서포터즈에게 프레미아 티엔씨 해외지사에서 인턴을 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졌으며, 모두에게 수료증과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었다. 이지수 싱가포르 법인장은 ”프레미아 티엔씨 기자단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재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청년 인재들과 협력하여 지속적인 대외활동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료식 영상 바로가기

싱가포르 코리안 월드 기사 참조



자세한 정보는 프레미아 티엔씨(PREMIAT TNC)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 사항 있다면 당사 이메일 또는 유선 연락하여 함께 논의 가능하다.



작가의 이전글 대만, 월급 중 비과세 항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