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납세자들에게 2022/23 과세연도의 세금을 분할 납부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이 방법은 일시적인 자금 압박을 겪는 기업과 개인들에게 유용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본 FAQ에서는 세액 분할 납부 신청 절차와 관련된 주요 질문들을 다루고 있으며, 이를 통해 납세자들이 적절한 절차를 따라 세금 부담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세액 분할 납부 신청을 고려하고 있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필요한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란다.
FAQ 1.분할 납부 청구 조건은 무엇인가?
납세고지서를 수령한 법인/개인 중, 세액을 세무국에서 고지한 기간 내 정산하기 어려운 납세자는 납세 기한 전에 홍콩 세무국에 분할 납부를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gov.hk/en/residents/taxes/taxfiling/consequences/applicationip.htm 를 참조해주기 바란다.
FAQ 2. 분할 납부는 어떻게 신청하나?
신청 양식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파트너십
법인
서면 신청
다음의 정보들과 서류들을 제출해야 한다.
FAQ 3. 분할 납부 관련하여 세무국에 문의하고 싶다.
분할 납부 관련 세무국 관련 부서 연락처는 하기와 같다.
유선 연락처 : +852 187 8033;
팩스 : +852 2519 6757(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 +852 2845 8850(파트너십/법인)
우편주소 : (P.O. Box 28497, Gloucester Road Post Office, Hong Kong).
FAQ 4. 홍콩 세무국에서 답변을 받기까지 어느 정도 기간이 소요되나?
홍콩 세무국에 분할 납부 신청서가 접수된 날부터 근무일 기준 21일 안에 세무국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서비스와 정보는 PREMIA TNC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과 문의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프레미아 티엔씨(PREMIA TNC)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 사항 있다면 당사 이메일 또는 유선 연락하여 함께 논의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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