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프레스티지고릴라 Oct 18. 2018

JW메리어트서울, 프레지덴셜·앰버서더 펜트하우스 오픈

10월 2주차 호텔뉴스

항공, 호텔 업계 모든 NEWS! 프레스티지고릴라가 가장 발빠르게 전해드립니다



JW 메리어트 서울, 프레지덴셜·앰버서더 펜트하우스 오픈


'JW 메리어트 서울'이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와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를 공개했다. 

출처: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서울'은 10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최고급 펜트하우스의 개장을 밝혔다. 이번 펜트하우스는 지난 8개월간 호텔 배관부터 구조에 이르기까지 대대적으로 진행된 리노베이션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다. 


프레지덴셜과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는 미국의 대표적인 건축 회사 '올슨 쿤딕'이 디자인했으며 '차원이 다른 럭셔리'라는 콘셉트 아래 최고급 시설로 객실을 꾸몄다. 


출처: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출처: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는 311㎡(약 94평)에 달하는 가장 큰 규모의 객실로, 복층으로 설계돼 독립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객실 내에는 전용 엘리베이터가 있어 32층 침실과 33층 거실을 오르내릴 수 있으며, 세계 명품 브랜드 가구와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꾸며졌다. 이 밖에도 뱅앤올룹슨 스피커와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을 배치, 어메니티는 불가리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앰배서더 펜트하우스
출처: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앰배서더 펜트하우스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는 278㎡(약 84평) 크기로,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보단 작지만 같은 복층 구조로 설계했다. 객실 내 전용 엘리베이터는 물론, 이곳엔 별도의 뮤직룸이 마련돼 있어 음악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객실 모두 전면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객실 내 곳곳에서 한강과 남산 조망을 파노라믹하게 즐길 수 있다. 투숙료는 각각 1박 기준 1500만 원과 1000만 원이다. 


한편, JW 메리어트 서울은 이번 리노베이션 과정에서 객실을 기존 497개에서 397개로 대폭 줄이고, 이그젝큐티브 라운지 공간을 기존 대비 2배 이상 확대하는 등 개별 룸 컨디션 향상과 투숙객 만족에 보다 집중했다.



재미있는 항공·호텔 이야기를 프레스티지고릴라에서 만나보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