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4주 호텔뉴스
항공·호텔 업계 모든 NEWS! 프레스티지고릴라가 가장 발빠르게 전합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에 출연한 핀란드 친구들이 홍대의 호텔에서 감탄을 금치 못했다.
17일 방송된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에서 제작진이 예약한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에 찾아간 핀란드 친구들은 “이런 고급호텔은 처음”이라며 연신 놀라워했다.
특히 빌푸는 “정장을 입고 왔어야 했다”며 긴장한 모습을 내비춰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 순위에는 ‘홍대 호텔’ ‘홍대 라이즈 호텔’ 등이 오르며 화제를 실감케 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비싼 호텔이라면서 욕실이 다 보여 민망했다”거나 “광고 느낌이 너무 강하게 난다”며 비판하기도 했다.
프고가 직접 다녀온 홍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리뷰▶
제주신라호텔이 보다 합리적으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블루 멤버십’을 새롭게 개편했다. 기존 객실 숙박권과 식음 할인혜택 제공 외에도 객실 특전사항 개선과 추가 특전 등을 통해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가입 시 제공되는 객실 숙박권은 극성수기 기간(7월 말 8월 초)을 제외한 전 기간 주중, 주말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며 식음 할인은 최대 30%까지 적용된다.
이번 리뉴얼로 객실 할인 방식이 대폭 변화했다. 기존에는 패키지 예약 시에 5~15%의 할인율로 객실 할인이 적용됐지만 리뉴얼 이후 3~5만원 할인으로 일괄 적용된다.
또한, 객실 예약 시 기준 인원(2인) 외 추가 인원(1인)에 대한 추가 비용과 엑스트라 베드(1개) 이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신설했다.
제주신라호텔의 ‘블루 멤버십’은 ‘블루클럽’(연회비 59만원)과 ‘프리미엄 블루’(연회비 130만원)으로 나뉜다. ‘프리미엄 블루’는 ‘블루클럽’에 비해 객실·식사 할인율 폭이 5% 더 높으며, 2인 조식과 라운지S, 웰컴 케이크 1개가 포함된 바다전망 디럭스 객실 2박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블루클럽’은 객실·식음 할인과 같은 기본 특전 외에 2인 조식이 포함된 산 전망 스탠다드 객실 1박 이용권을 제공한다.
2019년 새해를 맞아 블루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1월 한 달간 블루 멤버십 객실 특전으로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1월 주중 투숙 고객에겐 2인 조식, 주말 투숙 고객에겐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2~3월에 투숙하는 블루클럽 회원은 주중 18만원(세금 별도), 주말 23만원(세금 별도)이라는 특가에 예약 가능하며, 프리미엄 블루 회원은 무료 숙박권으로 2박 예약 시 투숙 중 1회에 한해 글램핑 디너 2인(1인 12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재미있는 항공·호텔 이야기를 프레스티지고릴라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