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프레스티지고릴라 Dec 05. 2019

체코에 하얏트 브랜드 첫 진출, 안다즈 프라하

12월 1주차 호텔뉴스①

항공·호텔 업계 모든 NEWS! 프레스티지고릴라가 가장 발빠르게 전합니다




체코에 하얏트 브랜드 첫 진출

: 안다즈 프라하 2022년 오픈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Hyatt)의 럭셔리 브랜드 ‘안다즈(Andaz)’가 체코 프라하에 2022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다즈 프라하는 세노바즌(Senovážné) 광장에 위치하며 175개의 객실과 130평 규모의 연회장, 3개의 식음료 업장, 피트니스센터, 스파로 구성될 예정이다. 


(출처: 비즈니스와이어)


호텔로 변신할 건물은 1916년에 지어진 ‘슈거 팰리스(Sugar Palace)’로 신고전주의 건축 양식이며 1993년 문화재로 등재된 바 있다.


호텔의 리노베이션을 맡은 UBM 개발사의 토마스 윙클러(CEO)는 “안다즈 프라하는 고전미와 현대미의조화를 이뤄 프라하를 탐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선사할 호텔”이라고 말했다.


한편, 럭셔리 부티크 콘셉트를 가진 하얏트의 안다즈 호텔은 전 세계적으로 21곳이 있으며, 최근 유럽에 대한 관광수요의 증가로 안다즈 뮌헨과 안다즈 비엔나가 올해 오픈했다. 한국에선 지난 9월 안다즈 서울 강남점이 압구정에 오픈했다.



▶하얏트 호텔 계열 브랜드 안다즈, 2019년 강남 오픈 예정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

: 내년부터 대대적인 리노베이션 진행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이 개관 30주년을 맞아 전 객실과 호텔 외부 및 부대시설을 리노베이션 한다.


(202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리노베이션 조감도ㅣ출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제공)

이번 리노베이션은 오는 2020년 1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호텔 전 객실 창문과 외관이 통유리로 바뀐다. 이 기간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및 로비 라운지, 5층 그랜드볼룸 등 연회장은 정상 운영되며, 객실 이용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가능하다.


또한 26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를 호텔 34층 맨 위층으로 옮겨 클럽 고객 전용 체크인-체크아웃은 물론 차별화된 프라이빗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브라이언 해리스(Brian Harris) 호텔 총지배인은 "1년 여의 준비 기간 동안 호텔 시설의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진정한 럭셔리 서비스를 고심하고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프로듀서 스위트룸 (RYSE AUTOGRAPH COLLECTION: Producer Suite)

▶[서울] 시그니엘서울 : 디럭스 스위트룸(Signiel Seoul : Deluxe Suite Room)




에디터들이 직접 경험한 진짜 솔직한 REVIEWS!


매거진의 이전글 2020년 올해의 항공사 선정...에어뉴질랜드 1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