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RAMART Mar 25. 2020

나는 Super Hero일까?

남들에게는 없고 나만이 갖고 있는 초능력

나의 Super Hero는 내 주변 가까이 어디쯤에 있을까?

나는 Super Hero일까?

남들에게는 없고 나만이 갖고 있는 초능력이 있으신가요?


어린 시절의 내 눈에 보이는 아빠의 모습은 뭐든지 다 해내는 Super Hero였다.

청소년기 때의  Super Hero는  '마블과 DC 중 누가 미래를 지킬까?' 상상했다.

Super Hero, 나의 백마 탄 왕자님. 나의 평강공주.


지금 나와는 함께 살고 있지는 않지만, 어딘가에 존재해서 언젠가는 짠! 하고 나타나 나를 지켜줄 거야!라는 환상 속에 살아갔던 20대의 시절을 지나 어느덧 30대에 도착해 보니 나의 Super Hero들은 알고 보면 너무도 가까운 곳에 있었다.


위험한 일들을 막아주고, 보호해 주고, 생명을 지켜주고, 살려주며, 옆에 함께 있어주고, 살펴주고 발전시켜 준다.

그리고 조용히 문제도 해결해주기도 한다.

소리 없이 자기의 일들을 해내는 현실판 Super Heros.

남들에게는 없고 나만이 갖고 있는 초능력은

사실 누구나 될 수 있는 Super Hero!


Thank you Super Heros.

I'm a Super Hero.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성숙하고 심플하게 그리고 잔잔하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