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순백의 제주는 고요함과 깨끗함으로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국내 여행지입니다. 겨울철이 되면 제주의 곳곳에서 피어나는 동백꽃은 붉은 물감을 떨어뜨린 듯 한층 더 제주를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데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겨울 제주 여행시 방문하면 좋은 제주 동백꽃 명소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유명 관광지부터 몇 년 전부터 알음알음 알려진 명소까지 소개해드릴테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파더스가든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44-33
- 매일 09:00~18:00 (입장 마감 17:00)
제주 파더스가든는 계절마다 유채, 팜파스 등 다양한 꽃이 활짝 피어사시사철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주 여행지입니다. 특히 파더스가든는 분홍빛으로 물든 낭만적인 동백꽃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추천드리는 제주 동백꽃 명소입니다.
우람한 동백나무 아래 벤치, 공중전화 부스 등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포토존 덕분에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은데요. 또 파더스가든에서는 겨울 동안 감귤을 따보는 체험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제주도 겨울로 손색이 없습니다.
호근동 동백꽃길
제주 숨은 동백꽃 명소 호근동 동백꽃길입니다. 호근동의 작은 도로를 따라 조성되어 있는 호근동 동백꽃길은 비교적 덜 알려져 한적하고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동백꽃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동백나무꽃을 담처럼 만들어두어 비밀의 성으로 들어가는 것 같은 착각이 들며 아치형 동백꽃길은 특별한 포토존을 만들어 냅니다. 호근동 동백꽃길은 사유지로 입장료는 없지만 조용히 구경하는 센스를 발휘하면 좋을 제주 동백꽃 명소입니다.
동박낭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위로 275-2
제주 방언으로 동백나무를 뜻하는 제주 동박낭은 동백꽃이 인위적으로 관리된 정원이 아니라, 자연 속에서 자란 나무들로 구성되어 있는 제주 동백꽃 카페입니다.
동박낭 동박낭은 무인 카페로 입장료 3천원에 커피, 음료가 포함되어 있어 음료와 함께 동백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내 유리창문으로 보이는 동백꽃을 배경과 야외 포토존이 인기 있는 포토 스팟입니다. 유명한 동백꽃 명소도 좋지만 조금 한적하게 동백꽃 명소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리는 동백꽃 명소입니다.
휴애리 동백축제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 2024.11.16 ~ 2025.01.31
약 4만 평의 넓은 부지에 붉게 핀 동백꽃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 휴애리 동백축제입니다.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겨울철 수십년간 자란 동백나무들이 붉게 물드는 장관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동백올레길, 동백정원, 동백온실등 다양한 탐방로와 포토스팟들이 풍성하고 탐스러운 동백꽃을 감상 가능합니다.
또 동물먹이주기체험, 야생화 자연 학습체험, 전통놀이체험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진행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추천드리는 제주 동백꽃 명소입니다.
https://www.mytravelnot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