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의 거제도, 바닷바람을 가르며 시원하게 질주하는 제트보트의 스릴이 여행자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합니다.
바다 위를 터트리는 속도감과 해금강의 절경이 한데 어우러진 진짜 체험, 거제 바람의 제트보트에서만 경험할 매력 포인트를 뛰는 심장과 함께 안내해 드립니다.
바람의 제트보트는 바람의 언덕에서 출발하여 거제 앞바다를 빠른 속도로 가로지르며, 파도를 가르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해요.
분당 25,000리터의 물을 분사하는 고출력 엔진이 만들어내는 스피드는 평소 느끼기 힘든 해상 액티비티의 쾌속감을 제대로 체험하게 해줍니다.
순간적으로 방향을 바꿔가며 드리프트와 급선회가 이어져 어깨 위로 바닷물이 청량하게 튑니다.
탑승하는 동안 해금강 십자동굴, 사자바위, 촛대바위 등 거제만의 명소를 해상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제트보트의 특별함입니다.
섬과 바위섬들을 가까이에서 지나는 색다른 시선과, 유람선으로는 접근하기 어려운 십자동굴 안까지 보트를 타고 관통하는 경험이 가능하다가 이색적인 추억을 선물하지요.
탑승 전 구명조끼 착용은 필수이며, 현장에는 안전수칙 안내와 함께 전문 인력이 안전점검을 철저히 실시합니다.
구명조끼의 사이즈별 마련과, 날씨와 조류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어 초행자와 가족 단위 여행객도 안심하고 즐깁니다.
체험 전후로 상세한 안내와 지도가 이뤄지기 때문에 처음 제트보트에 도전하는 이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어요.
제트보트 체험장 주변에는 바람의 언덕의 풍차와 푸른 바다, 언덕을 따라 이어지는 다양한 포토스팟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액티비티로 짜릿함을 만끽한 뒤, 언덕 위에서 시원하게 부는 해풍을 맞으며 잔잔하게 여운을 이어갈 수 있는 공간이 이어집니다.
제트보트를 타며 경험한 역동성과 언덕 위의 여유로움이 자연스럽게 섞여 이곳만의 독특한 여행을 완성합니다.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