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제주 씨워킹: 바닷속을 걷는 특별한 매력"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맑고 깊은 바다와 만나는 7월, 제주 씨워킹 체험장은 평범한 바다여행에 새로운 바람을 더합니다.


공기가 가득한 특수 헬멧을 쓰고 바닷속을 당당하게 걷다 보면, 눈앞에 펼쳐지는 새로운 해양 생태계와의 만남이 현실이 돼요.



제주 씨워킹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매력, 지금 소개합니다.


물에 젖지 않는 안전성과 누구나 가능한 체험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씨워킹은 특수 헬멧을 착용한 채 바닷속을 직접 걷는 체험이에요. 산소가 끊임없이 공급되어 머리카락이나 피부가 물에 젖지 않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는다는 점도 인기의 이유입니다.



수영을 전혀 못하시거나 물에 약한 분들도 전문 강사의 안내와 체계적 교육 하에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어서, 가족 단위나 친구, 연인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즐깁니다.


제주 바닷속 생태계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제주의 씨워킹 체험장은 수심이 깊지 않은 구간에서 다양한 해양생물과 직접 호흡하는 듯한 생생함을 선사합니다. 산호초 사이를 오가는 귀여운 열대어들과 눈앞에서의 물고기 먹이주기 체험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깁니다.



바다의 투명도와 청량함 덕분에 산호와 해조류, 작은 해양생물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죠.


연중무휴, 깨끗하고 안전한 시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주요 씨워킹 체험장은 함덕과 하모 해수욕장, 그리고 서귀포 지역 등에서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특별한 사전 면허나 체력 테스트 없이, 연중무휴로 예약만 하면 안전하게 체험 가능하다는 장점이 눈에 띄어요.



현장에는 안전요원이 항상 배치되어 있고, 샤워실과 탈의장 등 제반 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무거운 짐이나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 속 인증샷과 잊지 못할 액티비티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씨워킹의 하이라이트는 바닷속을 걷는 자신만의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는 점이에요. 잠수복이나 뚜렷한 전문 장비 없이도 우주인을 연상케 하는 헬멧을 쓴 모습, 바닷속에서 점프하거나 물고기에 둘러싸인 순간은 누구에게나 오래 남는 추억이 됩니다.



체험 후 촬영된 사진과 영상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물속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며 제주 여행만의 독특함을 오래 간직할 수 있습니다.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


keyword
작가의 이전글"거제 바람의 제트보트, 파도 위 속도감의 질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