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시몬스 테라스는 SNS 인증샷 명소로 크게 주목받고 있는 복합문화공간이에요.
10월에도 테라스 곳곳의 포토존과 트렌디한 카페, 그리고 브랜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전시로 여행지의 즐거움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넓은 야외 공간과 실내 카페, 그리고 계절마다 다른 행사가 준비돼 있으니 당일치기 또는 데이트 코스로 매우 추천드릴 만하답니다.
테라스 실내에는 침대 박물관, 헤리티지 앨리, 그리고 시몬스 브랜드의 침대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랩이 준비돼 있어요.
초창기 침대의 모습과 브랜드 역사, 제작 과정을 눈으로 확인하고, 실제로 다양한 매트리스에 누워볼 수가 있습니다.
침실 감성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관람하시다가 나만의 제품을 선택하는 데 참고하실 수 있어요.
붉은 벽돌 건물과 야외 잔디, ‘SIMMONS’ 대형 로고 옆에 자리잡은 포토존이 컬러풀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해요.
퍼블릭마켓, 야외 정원, 카페 등 다양한 공간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조경이 사진찍기에 참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NS 해시태그 기준 12만 건이 넘는 게시물이 등록돼 있을 만큼, 여행 사진을 남기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답니다.
파머스 마켓, 크리스마스 마켓, 시즌별 공연 등 지역사회와 연계된 행사가 꾸준히 열리고 있어요.
이천 지역 농산물 판매 및 청년 소상공인 협업, 브랜드 굿즈 등을 현장 체험하거나 직접 구매하실 수가 있습니다.
가을에는 야외 테라스에서 계절별 이벤트나 공연, 팝업 스토어를 즐기며 잠깐 쉬었다 가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테라스 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카페)에서는 커피와 음료, 트렌디한 디저트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실내외 공간에 테이블이 곳곳에 마련돼 있으니, 산책하다가 커피 한 잔 하며 잠시 쉬어가기에도 적합합니다.
주차와 반려동물 동반도 가능하고, 야간 조명과 겨울이면 대형 트리 등도 별도로 운영돼서 다양한 분위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08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