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이색 체험거리 추천
제주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이국적인 곳이면서도,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여행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주도의 경관은 늘 아름다워 한번만 가보기 아쉬운 명소라고들 이야기 합니다.
하지만 늘 똑같은 곳만 가보거나, 경치만 보러가서는 재미가 없을 수도 있는데요. 그럴때는 다양한 체험을 함께 즐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아이를 즐겁게 해주기위해 갔다가, 내가 더 즐기게 되는 제주도 체험들을 소개해드리려하는데요. 함께 즐거운 여행을 떠나봅시다.
1. 제주 윈드 1947
제주 서귀포시 토평공단로 78-27
한라산의 높이인 1,947m에서 이름을 따온 제주 윈드 1947 카트 체험장은 원래부터 인기가 많았는데요. 이곳에서는 한라산을 배경으로 빠른 속도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제주 윈드 1947은 아이들도 직접 운전을 해보면서, 자신만의 드라이브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데요.
한번 타기에는 아쉬울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용해보면 만족하는 체험으로 사랑받고 있는 제주 윈드 1947. 게다가 F1그랑프리 시상식 같은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까지 찍을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 사랑받는 곳입니다.
2. 우도 드라이빙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40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라고 한다면 단연 우도일텐데요. 곳곳에 맛집과 카페뿐만 아니라 포토존도 가득해 하루종일 즐길거리가 많아 이곳에서만 1박 2일을 보내다 가는 가족들이 많을 정도입니다.
많은 분들이 차를 이용해 방문하기도 하지만, 우도를 가장 잘 느끼려면 전기차나 스쿠터, 전기자전거를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리는데요.
우도의 진풍경을 적당한 속도로 감상하며, 바닷바람을 몸에 맞으며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체험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운전면허가 필요하다는 점일텐데요. 아빠와 엄마가 하나씩 빌려 아이들을 한명씩 같이 타는 네가족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3. 우도 잠수함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112-7
우도를 드라이빙하면서 신나게 달리는 것도 좋지만, 우도 바닷속에 들어가 제주바다의 신비한 광경을 눈에 담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별한 잠수함을 타고 우도 바다를 누비는 우도 잠수함체험을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최대 수중 30m까지 내려가며 물속의 산호들과 물고기들을 감상할 수 있는 이 체험은, 국내 어디에서도 보기 어려운 아름다운 광경을 자랑하는데요.
아름다운 바다의 경관을 구경할 수 있는 것들 뿐만아니라, 수중 25m까지 내려가면 우도 다이버들이 수중 쇼를 열어 눈까지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학교나 유치원에 가 자랑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해 보세요.
4. 제주 화조원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원로 804
제주 화조원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수많은 조류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부엉이와 매, 앵무새등 다양한 새들을 직접 팔에 앉혀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발톱에 다치지 않게 안전장비를 착용하고 체험을 진행하며, 맹금류들도 모두 훈련을 받아놓아 사람을 공격하는 일이 없습니다.
이외에도 알파카 먹이주기, 말하는 앵무새 공연 등 체험도 할 수 있는데요. 귀여운 앵무새들이 유리온실 안에서 떼를 지어 날아다니는 모습은 마치 동화속에 빠져드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제주 목장카페 드르쿰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454
아이가 동물들을 좋아하고, 다양한 체험을 한번에 즐기고 싶으시다면 제주 목장카페 드르쿰다를 추천드립니다.
이곳에서는 목장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을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남녀노소가 모두 즐기기 매우 좋은 카페인데요. 특히 직접 말을 타보며 초원을 거닐면 마치 동화속 왕자님이 된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페도 있어 체험 중간에 쉬어가며 가볍게 휴식을 취할 수도 있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탑승장비들도 준비되어있어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기게되는 명소입니다.
*이 포스팅은 마이리얼트립 마케팅 파트너 활동의 일환으로,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