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나에 담긴 인생샷... 얼음 장벽의 겨울 왕국"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12월, 삭막한 도시를 벗어나 이색적인 겨울 풍경을 즐기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집니다.



충청남도 청양군에 위치한 알프스마을은 마을 전체가 거대한 얼음과 눈으로 뒤덮여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곳이에요.


압도적인 스케일의 얼음 분수와 다채로운 겨울 즐길 거리가 가득한 이곳은 겨울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입니다.


거대한 얼음 분수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마을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건물 높이만큼 솟구친 거대한 얼음 분수들입니다.



분수에서 뿜어져 나온 물이 겹겹이 얼어붙어 만들어진 거대한 빙벽은 자연이 빚어낸 웅장한 예술 작품과도 같아요.


투명하고 푸른빛을 띠는 얼음 기둥들이 길게 늘어선 풍경은 어디서도 보기 힘든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곳은 알프스마을의 대표적인 포토존으로, 얼음 벽을 배경으로 서기만 해도 감각적인 겨울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날씨가 추울수록 얼음의 결이 더욱 선명하고 거대해져, 겨울의 한복판인 12월에 방문하면 가장 절정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눈과 얼음의 작품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얼음 분수를 지나 안쪽으로 이동하면 전문가들의 손길로 탄생한 대형 눈 조각과 얼음 조각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실제 성을 본떠 만든 거대한 눈 건축물부터 친숙한 캐릭터 조각까지 다양한 테마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단순히 눈을 쌓아 둔 것이 아니라 정교하게 깎아 만든 조각들은 디테일이 살아있어 가까이서 볼수록 감탄을 자아냅니다.


하얀 눈으로 뒤덮인 조각상들은 햇빛을 받으면 반짝거려 더욱 신비로운 느낌을 줍니다.


각 구역마다 서로 다른 콘셉트의 조각들이 배치되어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산책하며 관람을 즐길 수 있어요.


짜릿한 속도감의 썰매장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정적인 관람뿐만 아니라 활동적인 체험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경사와 길이를 갖춘 썰매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만 타는 낮은 언덕이 아니라 성인들도 충분히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긴 슬로프가 준비되어 있어 짜릿한 속도감을 즐길 수 있어요.


일반적인 플라스틱 썰매 외에도 충격 흡수가 잘 되고 회전력이 좋은 튜브 썰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역동적인 경험이 가능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썰매를 타고 슬로프를 내려오다 보면 어느새 땀이 날 정도로 몰입하게 됩니다.


안전 요원들이 구역마다 배치되어 있어 많은 인파 속에서도 질서 있게 썰매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에요.


밤이 되면 펼쳐지는 빛의 축제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해가 지고 어둠이 내리면 얼음 분수와 눈 조각들에 화려한 조명이 켜지며 낮과는 전혀 다른 몽환적인 풍경이 펼쳐집니다.



투명한 얼음 위로 알록달록한 LED 조명이 반사되어 마치 보석처럼 빛나는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낮에는 웅장하고 차가운 느낌이었던 얼음 구조물들이 조명을 받아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로 변신합니다.


은은한 조명 아래서 산책을 즐기거나 야간 썰매를 타는 것은 겨울밤의 낭만을 즐기는 최고의 방법이 됩니다.


운영 시간 내에 방문한다면 낮의 풍경과 밤의 야경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거예요.


https://tourtoctoc.com/news/articleView.html?idxno=11217


keyword
작가의 이전글"겨울 힐링 여행, 수도권 근교 온천 명소 4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