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봄을 비교적 일찍 맞이하는 전북은 약 10km에 달하는 벚꽃길 장관과 야간 벚꽃 축제, 도심에서 펼쳐지는 축제등 전북 곳곳에서 벚꽃을 감상 가능합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부지런히 떠나야하는 전북 벚꽃 여행지를 소개해드려합니다. 꽃놀이부터 맛있는 전라도 음식까지 오감이 만족하는 봄 여행을 전북으로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고창 벚꽃축제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고창읍 석정2로 171 석정지구 일원
전북 고창 벚꽃축제에서는 무려 1km 벚꽃 터널과 2km에 달하는 벚꽃길이 장관을 만끽하며 봄의 설렘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축제입니다. 특히 고창 벚꽃축제는 늦은 밤까지 진행해 야간 조명 아래에서 벚꽃도 감상가능합니다.
고창 벚꽃 축제는 개막식과 더불어 케이윌과 케이시가 함께하는 핑크 블라썸 페스티벌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는 벚꽃 엔딩 공연까지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창 벚꽃축제에서는 피크닉 세트 대여, 사진 콘테스트, 요리 체험, 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도 많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전북 봄축제입니다.
임실 옥정호 벚꽃축제
'대한민국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옥정호 수변 벚꽃길을 중심으로 열리는 임실 옥정호 벚꽃축제는 약 10km에 달하는 벚꽃길이 장관을 이뤄 봄철 꼭 가봐야하는 전북 봄축제입니다.
또 손태진, 김다현, 양지원, 강혜연 등 유명 가수들의 공연과 더불어 옥정호 벚꽃가요제, 펫투어, 아카펠라 공연, 벽화 체험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임실 옥정호 벚꽃축제에서는 특히 한우국밥, 섬진강 다슬기 수제비, 치즈붕어빵 등 임실만의 특색 있는 먹거리도 즐겨볼 수 있으니 봄 전북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김제 꽃빛드리 축제
- 전북특별자치도 김제시 도작로 220 (검산동)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 에서 열리는 꽃빛드리 축제 김제 도심 속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힐링 축제로 진행 예정입니다.
꽃이 피고 화려한 공원 내에서는 철권, 스트리트파이터 등 추억의 고전게임 대결이 열리는 ‘꽃빛오락관’, 꽃우산 그리기와 화분 만들기 체험이 가능한 ‘꽃빛가드닝’ 등 다양한 참여 행사가 진행 예정입니다.
또 가족과 커플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짝꿍대항전’, 귀여운 유아들이 참여하는 ‘꼬비 선발대회’도 진행 예정이라 남녀노소 연인, 가족등 누구나 함께 해도 좋은 전북 봄 축제입니다.
또한 지역 먹거리와 함께하는 ‘꽃빛장터’와 옛날 도시락과 레트로 감성을 살린 피크닉 콘텐츠도 진행하니 부모님과 함께 방문해 보심을 추천드립니다.
notionvc: 97421d6e-6d38-4c91-826a-f630f774fd3c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