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입장! 울산 대왕암공원 출렁다리 여행"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푸른 바다와 하늘 사이, 발아래로 끝없이 펼쳐지는 절경이 펼쳐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울산 여행시 꼭 들러야 할 여행 필수 코스인 대왕암공원 출렁다리인데요. 울산 대왕암공원 출렁다리는 단순한 다리를 넘어, 자연과 하나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는 울산 여행 명소입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울산 동구 대왕암공원에 위치한 이 출렁다리는 길이 303m, 높이 42.55m 규모의 바다 위를 가로지르듯 이어지는 국내 최장 해상 출렁다리 중 하나인데요. 발을 내디딜 때마다 아찔한 설렘과 짜릿한 스릴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발길이 끊이지 않는 울산 핫플 여행 명소입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대왕암공원 출렁다리 중앙에 다다르면, 사방이 탁 트인 오션뷰가 펼쳐지는데요. 밀려오는 파도 소리, 부드러운 해풍, 붉게 물드는 석양까지. 걷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씻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울산 여행명소입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대왕암공원은 출렁다리뿐 아니라 다양한 산책로와 전망 포인트가 잘 정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나 반려견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걷다가 대왕암의 전설을 담은 해안절벽을 감상하고, 소나무 숲길을 따라 천천히 걸어볼 수 있습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b>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b>(계절에 따라 변동 가능)이며, <b>17시 40분에는 <b>입장이 마감됩니다. 또한</b> 매월 둘째 주 화요일 정기휴장이니 미리 알아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b> 울산 대왕암공원 출렁다리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지만 미끄럼 방지 신발 착용과 개인 안전에 유의하는 것은 필수인데요.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날씨가 맑은 날 방문하면 더욱 환상적인 울산의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울산 여행 명소입니다. 길이 303m, 높이 42.55m 규모의 울산 출렁다리는 중간 지지대 없이 한 번에 연결되는 방식으로, 현재 전국의 출렁다리 중 경간 장로는 길이가 가장 길어 바다 위로 이어진 다리이기 때문에 대왕암 주변의 해안 비경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울산 여행 필수 명소로 추천드립니다.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


keyword
작가의 이전글하룻밤에 떠나는 이국적 국내 호텔 6곳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