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6천 평 대지의 탐스런 작약과 유채꽃, 경남 봄꽃 여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경남 합천군 율곡면에 위치한 ‘핫들생태공원’은 황강마실길 3구간에 자리해 따스해진 날씨 산책과 꽃놀이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특히 5월 중순이면 작약과 유채꽃이 함께 피어나 경남 대표 봄꽃 여행지로 손색이 없죠.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약 6천 평 규모의 핫들생태공원는 무엇보다 합천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작약을 관리하고 있어 다른 어느 곳보다 탐스러운 작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붉은색, 분홍색, 흰색등 다양한 색의 작약꽃들이 군락을 이뤄 피어내며 특히 꽃잎이 크고 향기가 진해 코 끝에 향기가 오랫동안 머물러 여운이 가득하죠.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또 작약꽃밭 옆으로는 메타세콰이아 나무들이 길게 이어져 있어 한 낮에는 그늘 아래서 작약을 감상하기도 좋고, 꽃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에는 푸드트럭과 간이 쉼터가 운영되고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편리합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작약꽃길을 끝에는 노란 유채꽃밭이 이어져 또 다른 봄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데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유채꽃과 강물, 멀리 이어지는 산 능선이 조화를 이루며 은은한 감동의 봄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경남 합천은 이외에도 황매산 철쭉, 합천영상테마파크, 정양늪생태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당일치기나 1박 2일 여행지로 손색이 없으니 다가오는 연휴기간 방문해 보시는건 어떠실까요?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


keyword
작가의 이전글수국과 고양이, 바다의 힐링… 고흥 쑥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