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3만 송이 꽃길 모노레일, 6월 국내 수국 명소는?"

by 여행톡톡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2025년 여름 특별한 수국 축제를 찾고 계신다면 ‘울산 장생포 수국페스티벌’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축제는 6월 7일부터 6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울산 남구 장생포고래문화마을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매년 여름이면 이곳에는 앤드레스 썸머, 쥬디, 베르나 등 약 40여 종, 3만 본 규모의 수국이 만개하여 오색빛깔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데요, 울산에서 유일하게 열리는 수국 축제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장생포고래문화마을 입구부터 이어지는 길 곳곳에는 20여 종, 1만 2천 본 이상의 수국이 흐드러지게 피어는데요.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또 개막식 공연과 버스킹, 스트링 조명으로 꾸며진 야경, 감성적인 포토존, 그리고 전국 사진 공모전까지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열릴 예정입니다.


수국을 테마로 한 연 만들기, 키링 제작, 화관 만들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수국마켓과 푸드트럭, 플리마켓도 운영되어 볼거리와 먹거리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정 미션을 수행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포토미션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참여의 재미를 더합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장생포고래문화마을 내를 오가는 모노레일은 수국꽃밭 위를 천천히 지나가 축제장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며, 편리한 이동 수단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temp.jpg 온라인 커뮤니티

정상에서는 보랏빛 라벤더 군락지와 수국 울산 앞바다를 한 눈에 조망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으니 올 여름 바닷바람과 꽃 향기가 어우러지는 장생포에서, 자연의 색감과 계절의 분위기를 오롯이 느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https://www.tourtoctoc.com/news/articleList.html?view_type=sm


keyword
작가의 이전글장미와 곰, 향기로 물든 초여름 6월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