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쎄 Jul 19. 2021

인터뷰 프로젝트를 마치고

인터뷰이 후기 모음



안녕하세요, 프리랜서 인터뷰어 미란이에요. 

무소속 여성 인터뷰 프로젝트 <FIND YOU BEYOND THE QUESTION>을 무사히 마치고 뒤늦은 인사를 전해요.


3주가 흐르는 동안 저는 팽팽하게 당겨서 끊어질 듯한 일상을 느슨하게 두며 회복하고 있어요. 

인터뷰 막바지에는 스스로 버거움을 크게 느낄 정도로 저를 몰아붙이고 있더라고요. 

잘하고 싶다는 욕심이 저를 돌보는 걸 뒷전으로 만들면서요. 

그걸 알아챈 후로 자신을 다독이며, 이게 끝이 아니라 시작이 될 수 있도록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는 중이에요.



인터뷰를 마친 후 과분하게도 곳곳에서 피드백을 받았어요. 

특히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이 꾸준한 관심과 응원을 보여주신 덕에 프로젝트의 처음부터 끝까지 올 수 있었어요. 

기획은 제가 했으되 같이 걸은 건 인터뷰이분들이었고, 그 여정마다 발자국을 남길 수 있는 건 다양한 여성들 덕분이에요.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려요. 








인터뷰가 공개된 후 도토리 모으는 다람쥐 마냥 인터뷰이분들의 코멘트나 감상을 모았어요. 

접할 때마다 감사한 마음은 기본이고, 프로젝트로 인해 상상하지 못한 걸 느끼고 만들고 실제로 만났어요. 

훗날 제가 이 마음을 잃지 않으려 올려봐요.


+ 나중에 다른 후기가 있다면 더 추가하도록 할게요. 




후기 보러 가기 : bit.ly/3xPinMT


매거진의 이전글 취향 | 다양한 줄기 아래의 일에 무심하지 않은 태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