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ana Jul 09. 2018

#039_어느 늦은 저녁 나는_한강

[0709] #039 어느 늦은 저녁 나는 / 한강

어느
늦은 저녁 나는
흰 공기에 담긴 밥에서
김이 피어 올라오는 것을 보고 있었다
그때 알았다
무언가 영원히 지나가버렸다고
지금도 영원히
지나가 버리고 있다고


밥을 먹어야지


나는 밥을 먹었다





사유하는 순간.

그럼에도 지속되어야하는 삶.

매거진의 이전글 #038_예언자_칼릴 지브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