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ANTA Jun 12. 2022

작업실을 그림으로 그려봤습니다.

6월 2주 그림모임 주제

매주 그림모임에 참여한다고 말씀드렸었는데, 현재 멤버는 다섯 명이고 주로 서현역 카페에서 만나고 있습니다. 주 1회 보통 저녁 6시 반 부터 한 시간 반 그림 그리고, 각자 그린 주제에 대해 이야기 하고 9시쯤 헤어져요.



당일엔 시간이 부족해 스케치 하고 펜 따는 것 까지만 했어요.



지난주 그림 모임 주제는 '가장 많은 시간을 머무는 장소 또는 좋아하는 장소' 였고, 당연히 저는 작업실을 그렸습니다. 영상으로 올려봤어요 좀 비슷한가요? ㅎㅎ




뾰로롱



일하는 곳이니 오랜 시간 머무는 것은 맞으나 사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장소인건 아닙니다. 인테리어 욕망 100 이라면 겨우 5 채운 느낌이에요. 기왕 임대했으니  애껴주는 마음을 갖자 의미가  크지요.

장점은 온리 공간이 넓다는 것... 단점은 너무 많음...ㅠㅠ

일단 햇볕 안 드는 지하라 제품 사진이 만족스럽지 못하고, 화분을 많이 키울 수도 없지요. 천장도 낮고 공동 화장실도 너무 노후 됐고, 주차도 헬이고요. 또 이 정자동 상권이 분당에서도 가장 오래 된 곳이다보니 쌈닭들이 많습니다. (사람들 날 서 있는 것 보면 징글징글해요.)


첫 임대 작업실이라 욕심 1도 안 부리고 대개들 기본으로 하는 조명이며 페인트 정도의 작업도 전혀 하지 않았어요. 사람일 모르는거니 최소한의 투자만 했는데 정말 정말 잘 한 선택이라고 봅니다.


저의 다음 작업실은 부디 다시 제주였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요즘의 낙서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