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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책n강연 Jul 18. 2017

작가로써 '브랜딩'이 왜 필요한가?

성공책쓰기 플러스

작가에게 브랜딩이 왜 중요한가?

- 성공책쓰기플러스



사람들은 종종 책을 읽기 전에 저자의 생각과 방향을 알고 관심도가 높아집니다.
혹시 당신이 관심있는 작가가 있다면, 그 작가에 대해 무엇을 믿고,

왜 그사람의 책을 사고싶어하죠?

물론 책이 흥미로울 수 있겟지만 책구매에서 끝내지 않고 더 알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추천을 제외하고 당신 스스로가 어떻게 독자가 당신의 책에 대해 
관심을 갖고 보도록 기회를 만들 수 있을까요?

정답은 "뛰어난 브랜딩" 입니다.

브랜딩은 책을 대중에게 소개하고 작가로서의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나를 생각하고 믿게 만드는 힘을 갖고 있기도 하죠.



* 당신의 브랜드는 평판입니다.


제프 베조스 (Jeff Bezos)는 "브랜드 란 당신이 방에 없을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관해 말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에 관한 3개의 단어를 떠올리기를 바라나요?
그 세가지가 당신의 브랜드의 기초가 될 것이며, 적절한 잠재고객을 끌어들이게 될 것입니다.
또한 출판사를 선책하는데 있어서도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관리하는 것 말고,
스스로가 이미지를 통제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의 브랜드가 책판매에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진심으로 책을 팔고자 한다면 브랜딩은 꼭 필요합니다.
의도저그올 브랜드를 만들지않더라도 현재 잠재고객에게 여전히 
인상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지 정확하게 나타내는 정체성을 만들어야 합니다.
귀하의 브랜드 메세지는 청중과 관련될 수 있어야 하고, 또한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당신의 브랜드는 책표지에서 부터 모든 곳에서 당신과 책을 대표합니다.

브랜딩의 또 다른 이점은 무엇일까요?

브랜딩은 당신의 이름을 인지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다음 책을 쓰려고 할때 특히 유용합니다. 이유는 사람들이 당신으로 부터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게 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다음 책을 기대하고 구매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 당신의 실용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당신이 예비독자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스스로 이해하도록 하세요.
누가 당신의 글을 읽을 가능성이 높고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당신은 비슷한 컨셉의 다른 경쟁 저자들과 무엇이 다르죠?
이로부터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폭 넓은 아이디어를 만들고, 이야기를 
가장 관심 갖을 독자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만들거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
독자 혹은 팬이 나를 팔로우 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다음 성공책쓰기 아카데미 개강은 8월 28일(월)에 열립니다.


http://cafe.naver.com/successb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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