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Power Writing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n강연 May 29. 2018

책쓰기, 당신이 경험이 책이 되어 브랜딩이 되는 순간.

책쓰기, 당신이 경험이 책이 되어 브랜딩이 되는 순간이 온다

누구나 자신만의 메세지는 분명히 존재한다.
그리고 누군가는 나의 메세지와 지식을 필요로 할것이다.
만일 본인의 퍼스널 브랜딩을 통해 1인기업가가 되고자 한다면
책쓰기는 당신의 길과 비즈니스를 열어줄 좋은 도구가 될 것이다.

당장 책한권을 쓴다고 전문가로 하루아침에 탈바꿈 되지 않지만,
분명 책쓰기는 성공의 방향과 지름길을 알려준다.
누가 먼저 그 지식에 대해 책을 쓰고 공유하는지가 
제일 먼저 전문가가 될 수 있고, 
책쓰기는 더 이상 작가들만의 영역이 아니다.

다른 사람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그로 인해 나의 가슴을 뛰게 하는 새로운 계기를 만들고 싶다면
책쓰기에 도전해보자.


"나는 스스로 가치있는 존재인가?"
"나는 누군가에게 충분히 전달할 만한 지식이 있는가?"

이 두 가지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면
당신은 충분히 책쓰기를 시작할 수 있다.


 성공책쓰기 아카데미에서는 
이런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예비저자들이
저자가 되어 본인의 브랜딩, 더 나아가 비즈니스의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책쓰기 코칭을 교육한다.
이를 통해 내가 갖고 있는 지식에 대해 명확히 해답을 찾고
나의 강점과 독자가 원하는 니즈를 하나의 "컨텐츠"로 재설계하여
진정한 메세지를 독자들에게 전하게 되는 과정인 것이다.

책이라는 것은 당신이 살아온 이야기와 지식을 가장 진솔하게
또 가치있게 전달할 수 있는 도구이다.
또한 이 책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고

 한 사람의 성공을 도울 수도 있기 때문이다.

분야 전문가로 나를 알리는 방법,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찾고 싶은 방법, 

직장에서 인정받는 방법 등이 궁금하다면 책쓰기를 통해 나를 알려보자.


책쓰기를 통해 다시 한번 다를 돌아보고, 나를 포지셔닝하면 된다.
누구나 어떤 주제에 관래 매우 영향력 있는 인물이 될 수 있고 이를 통해
나의 길을 찾을 수 있다.


이런 이유들 만으로 충분히 책쓰기에 대한 가슴이 뛴다면
책쓰기를 시작해보자.

성공책쓰기 베이직4주과정을 통해
나의 강점을 찾아 내가 쓸 수 있는 책 컨텐츠를 정확히 찾아
방향성을 정할 수 있고,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SNS마케팅까지 배워
책으로 나만의 플랫폼을 만들 수 있는 책쓰기의 첫 걸음을 시작할 수 있다!



성공책쓰기 베이직 4주과정

6월 30일(토) 개강

신청 : http://cafe.naver.com/successband/22422



매거진의 이전글 책쓰기 첫 번째 단계에서 마케팅까지 '책쓰기4주과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