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토크] 매출을 늘리는 온라인마케팅
매출을 늘리고 싶지만 방법은 모르겠고,
비싼 대행사를 쓰기 부담스러운 창업가 분들/ 1인가업 /자영업자
분들을 위한 매출을 저비용 고효율을 통해 늘릴 수 있는 북토크를 진행합니다.
'왜 당신만 못 파는가' 저자와 함께 나누는 북토크!
1월 30일(목) 오후7시30분
인원 : 7명 선착순 마감
* 신청자분들에게는 '왜 당신만 못파는가' 도서 pdf 요약을 보내드립니다.
신청 : https://forms.gle/oq1JHw2ecmhFF2UD9
온라인쇼핑 시장이 성장할수록 더 많은 사람이
비슷한 제품을 팔려고 시장에 진입한다. 지금은
나만 팔고 있는 제품이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수십, 수백 명의
사람과 같은 제품을 파는 상황이 생긴다. 지금도 이런 상황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그리고 이런 현상은 앞으로 더 심해질 것이다.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그만큼 기업이 수익을 만들 기회도
사라져 결국 기업은 제품의 판매 가격을 내리게 된다.
판매 가격을 내려서라도 팔지 않으면 더 큰 손해를 보기 때문이다
이것이 악순환의 시작이다.
이런 악순환이 발생하는 이런 패턴은 대부분의 기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 이런 상황에 들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기업은 물론, 지금 당장은 매출이 안정적인 기업이라도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시장이 커질수록 경쟁은 심해지기 때문에
지금 당장 은 안정적인 매출이 발생하더라도 다른 기업과
구별되는 확실한 차별성이 없다면 경쟁에서 밀려날 수밖에 없다.
마케팅 시스템은 크게 세 가지 핵심 내용이 있다.
바로 최단 시간, 최소 비용 그리고 브랜드이다.
기업에 브랜드는 어떤 개념일까?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고 생각해서도 안 되는 범접할 수
없는 큰 산일까? 브랜드를 생각하고 마케팅을 진행하는
기업은 많지 않다. 기업이 가지고 있는 것이 제품뿐이라
다른 부분은 미처 생각하지 못하는 것이다. 하지만 중소기업도
마케팅 시스템을 통해서 경쟁기업이 상상할 수도 없는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