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경환 Apr 17. 2022

나는 나를 잘 알고 있을까?

<한달 어스_자기 발견> #0


오늘부터 30일간 나를 발겨하는 시간을 갖는다.

'나'는 '나'인데, 나를 발견하는 시간을 갖는다니.

지금까지 내가 누군지도 모르고 살았다는 걸까? 


너무도 당연하겠지만, 나도 나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나'에 대해서 설명하라고 하면 10분 이상 설명 할 자신이 없다.

'나'를 단어나 문장으로 쪼개서 표현 할 수 있겠지만 온전히 내가 누구인지 무엇을하며, 왜 하는지에 대해서 설명하기란 쉽지 않은 것 같다.


그래서 나를 발견하고 알아가기 위해 한달어스를 시작했다. 

나를 이해할 수 있어야 내가 하는 일에 대한 Why를 정의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한달어스 #자기발견 #한달자기발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