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May 15. 2021

함께 할 경수점 매니저를 찾아요!

여러분 오랫동안 고민하던 문제였는데, 요새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들은 넘치고 실행할 손이 제가 두 개뿐이라, 경수점 매니저로 함께할 분을 모시려고 해요~


[경수점 매니저를 찾아요]

경수점의 거의 모든 기획과 운영에 참여하게 됩니다. 지금 현재 제가 하고 있는 일(모임 기획, 모임 환경 세팅, 모임 운영, 기타 행사 기획 및 준비)의 거의 전 분야를 함께할 사람을 모집합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서비스나 아이디어가 계속 실행되지 못하고 있어서, 제가 하는 일을 함께 나누고 경수점을 애정과 철학을 갖고 함께 이끌어갈 사람을 찾습니다. 가능하면 이런 일을 아주 좋아하시는 분이 지원해주시면 좋겠어요. 일로서 하기 시작하면 진짜 일이지만, 사람들의 변화를 돕고 나도 같이 성장하면서 사람과 서비스에 대한 노하우와 무형자산을 쌓아가는 기쁨을 아는 분이라면 같이 즐겁게 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능하면 사이드 프로젝트나 N잡으로서 조인하시면 좋겠고요, 이걸 유일한 본업으로 하실 분들은 가능은 하지만 조금 서로 부담스러워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직장 다니시거나 다른 방식의 본업(가령 전업주부 라든지)이 있으신 분들의 지원 환영합니다. 


지원 방법은 아래 설문지에 작성함으로 지원하실 수 있고, 필요한 경우 간단히 전화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급여는 협의로 진행할 예정인데, 저도 처음으로 매니저를 뽑는 거라 고정급보다는 경수점 총수익의 특정 비율 수익셰어 형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건 지원자들에게 따로 말씀드릴게요. 


한번 더 말씀드리면, 이 일을 일로서만 하실 분들은 가능한 지원하지 말아 주세요. 함께 다양한 경험 상품들을 만들고 사람들을 배우며, 함께 성장하는 기쁨을 아시는 분들이 많이 지원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인연으로 만나요~ : )


경수점 매니저 지원 : https://bit.ly/2RQ8G0y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 5천보 걷기 챌린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