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Oct 09. 2021

나를 위한 소확행 모임!

| 모임 소개 

여러분은 스스로를 조건 없이 아껴주며 살고 있나요?

혹시 아끼기는 커녕 자책하고 채찍질하며 살고 있진 않나요? 여러분의 잘못이 아니니 그러지 마세요.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 중 즉각 적인 방법이 하나 있어요. 그건 바로 자신을 위해 돈을 써보는 거에요. 명품을 지르라고 하는 건 아니에요 다소 비싼듯 하지만 오래 쓰면서 여러분의 기분을 항상 좋게 만들어 줄 만한 아이템들이 많아요.

가령 바디워시를 생각해보세요. 물론 해피바* 같은 대용량 바디워시를 쓰는 것도 좋아요 하지만, 몰튼 브라운 바디워시를 한번 써보는 거에요. 몰튼 브라운은 신라호텔 어메니티로 나오는 걸로 유명한데 써보면 정말 샤워할 때마다 그렇게 기분이 좋아요. 당연히 해피바*보다 꽤나 비쌉니다. 하지만 3~4만원을 투자해서 100번은 샤워해 쓸 수 있을거에요. 여러분 스벅 커피도 잘 마시잖아요!!

이런걸 서로 공유하면서 나를 위해 소비도 해보고, 그걸 쓰면서 느끼는 기분도 나누어 볼거에요. 2주간 실험을 해볼 생각입니다. 실험에 참여하고 싶다면 신청을 해주세요! 무료에요!



| 이런 분들이 참여 하시면 좋아요  

남에게 밥이나 선물은 잘 사지만 자기 자신에게는 그런 적이 자주 없는 분!

일상에서 활력을 건강하게 주고 싶으신 분!

요즘 인생 노잼시기를 겪고 계신분!



| 이 모임을 참여 후 변화될 모습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알 수 있어요!

나를 위한 소비를 하며 나를 더 사랑하게 될거에요!

일상이 조금 더 퀄리티가 높아지고 재밌어질거에요~


| 모임 안내

모임이 진행되는 2주동안, 자신을 위해 돈을 쓴 경험을 톡방에 텍스트, 사진 등 자유롭게 공유합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는 분이라고 해도, 다른 분들이 하는 걸 보면서 조금씩 참고한다면 자기를 위한 소비를 할 수 있을 거에요!  

진행기간 : 10/25 - 11/7 (2주간) → 10/23일에 채팅방 초대 문자를 드립니다. 

참가비 : 무료

신청 링크 : https://excollectshop.com/shop_view/?idx=220


| 모임 운영 방식 

1. 신청하시면 모임 시작일 2일전 채팅방에 초대드립니다.

2. 채팅방에 오셔서 공지를 통해 인증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3. 나를 위한 소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직접 스스로에게 선물을 하고 그 물건을 사용하면서 느껴지는 기분을 서로 공유 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개더타운 입문 교육 5기 모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