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un 13. 2018

하루 15분 독서 모임의 새로운 운영자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피터에요.

요새 고민이 있었거든요. 하루 15분 독서 100일 모임을 운영하고 있는데, 제가 운영하고 초대드릴 수 있는 인원에 한계가 있었어요. 그래서 15명은 6월 말에, 그리고 15명은 7월 말에나 초대드릴 수 있었는데, 15분 독서 1기 분 들 중 2분이 새로운 기수 운영을 맡아주기로 하셨습니다. 더 많은 분들을 기다림 없이 초대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네요.



새로운 9기를 이끌어주실 두 분은 승민님과 초환님 입니다.

두 분은 이미 185일과 130일째 15분 독서 성공을 이어가고 계실 만큼 책 읽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 새로운 기수가 더 기대가 되네요. 기존에 신청하셨던 분들은 모두 오늘 중으로 초대 메일 드리겠습니다. (다시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청하신 분 중 메이님은 메일이 반송되네요. 한번 더 확인 부탁 드립니다)


오늘부터 추가 신청하시는 분들은 6월 말에 10명, 7월 15일에 10명 이렇게 순차적으로 초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책 읽어요~




http://peterkim15m.creatorlink.net/index/#Project

위 링크의 사이트에 가셔서 빨간 박스 안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신청 링크로 넘어갑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30일 매일 글쓰기와 15분 독서 멤버 모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