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Aug 21. 2018

상대방을 존중하는 것이 관계의 기본입니다.

안녕하세요 피터에요 ^^ 

오늘은 네이버 오디오클립 <넘어질 수 있는 권리> 녹음 했어요. 이번엔 지난번 처럼 매미소리 BGM을 방지하기 위해 창문을 꽁꽁 닫고 했네요 ㅎㅎ 지난번 창문을 열고 했더니 매미소리가 시원하게 들어가서요 ㅋㅋ 그래도 센스있게 매미소리 잘 들었다고 댓글 남겨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이번 클립은 데일카네기의 <인간 관계론>을 소개하는 클립이에요.  

데일카네기 인간 관계론 이 책 정말 관계론의 고전이죠. 이 책은 미시적으로 보면 가벼운 처세술에 그치는 책이지만, 거시적으로 숨겨진 의도를 파악하며 보면 인간 관계에 보약이 될 수 있는 책이라 생각합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한 번 들어보세요~ 들어보시고 괜찮으시다면 구독도 해주시고용 ^^

늘 감사합니다.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610/clips/15


작가의 이전글 넘어질 수 있는 권리 11번째 업데이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