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Jul 21. 2018

넘어질 수 있는 권리 11번째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피터에요. ^^

주말 오전 여유롭게 보내고 계신가요? 전 평일과 똑 같이 7시에 눈이 떠지며 몸의 항상성을 한번 더 경험했습니다 ㅋㅋ 오늘은 일찍 이동할 일이 있어서 아침에 시간을 쪼개 오디오클립을 녹음했어요. 클립을 올릴때마다 매주 올려볼게요 라고 말하지만 늘 지키지 못하는 터라 이젠 마음을 살짝 내려놓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댓글로 왜 기다리고 있는데 업데이트 안 하냐고 해주시는 감사한 분도 계셔서, 포기하지 않고 녹음을 마쳤습니다.


지하철로 혼자 이동했는데, 2시간 정도 걸렸네요. 다행히 앉아서 갈 수 있어서 맥북을 꺼내 녹음 편집 및 등록까지 마쳤습니다. 이럴때 기분 완전 좋아요! 완전 알차게 시간 쓴 것 같은 느낌 ㅎㅎ 지하철에서 내리기 전 카카오플러스친구 메시지 예약까지 걸고 내렸습니다.  신나요 신나 ㅋㅋ


이번 클립은 최근에 읽은 <마녀체력>과 <인생에 너무 늦은 때란 없습니다>란 두 책을 소개하며, 인생의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이야기 했습니다. 즐겁게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책도 한 번 읽어보세요~^^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610/clips/12


오늘도 여러분의 삶에서 넘어질 수 있는 권리를 맘껏 누리시기를 응원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실패란 내가 원하는 것을 시도하지 않는 것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