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May 22. 2018

실패란 내가 원하는 것을 시도하지 않는 것이다!

네이버 오디오 클립 [넘어질 수 있는 권리] 7번째 에피소드

안녕하세요 피터입니다~

징검다리 휴일 잘 쉬고 계신가요? 전 월요일까지 쭉 쉬어서 격하게 아무것도 안 하고 싶은 충동을 물리치느냐 휴일의 마지막 날 오디오클립 녹음을 마쳤습니다. 

이번 7번째 에피소드의 제목은 "실패란 내가 원하는 것을 시도하지 않는 것이다!"로 정했습니다. 

대부분 실패란 목표한 결과를 성취하지 못하는 것으로 정의될 때가 많지만, 내가 원하는 것을 시도하지 않는 것을 실패로 정의해 보면 어떨까요? 구체적 사례로 제가 진행했던 SNS (소셜미디어) 단식을 이야기해봤습니다. 편하게 한번 들어봐 주세요~ 아직 구독 전이시라면, 구독도 부탁드리고~^^

지난 방송에서 진행한 지하철역 N행시 이벤트 당첨자도 발표했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610/clips/8


작가의 이전글 꾸준함을 기르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