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eter Kim May 12. 2018

꾸준함을 기르는 방법

네이버 오디오 클립 6번째 이야기를 등록했다.

대게 주말에 녹음을 하곤 했는데, 지난 주는 처가에서 놀다오느냐고 한 주 녹음을 못했다. 2주만에 녹음을 하려고 눈치를 보고 있는데, 다행히도 낮 1시 반 쯤 아들램이 잠이 들었다. 대략 1~2시간은 잘 테니 서둘러야 했다. 사실 요새 좀 피곤해서, 아이가 잘 때 같이 낮잠자고 싶은 마음도 굴뚝 같았다. 그래도 마음을 추스리고 녹음을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녹음과 편집까지 끝낼 수 있었다. 뭐든지 그러겠지만, 할 수록 늘긴 느나부다 ㅎㅎ 


6번째 이야기의 제목은 꾸준함을 기르는 방법이다. 

작년 초에 세웠던 지하철역시 프로젝트 계획을 이야기 하면서, 꾸준함을 기르는 방법을 이야기했다. 


댓글로 N행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610/clips/7







책읽기/글쓰기/운동/영어습관 혼자서 쌓기 힘들었다면, 『경험수집잡화점』에서 함께 해요 ೕ(•̀ᴗ•́) 


작가의 이전글 세번째 그림감상 - 유영은 [빨대숲(바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